[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의 붉은 전장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붉은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는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도 상향 조정해 받을 수 있다.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이모탈레거시: 더 제이트 사이퍼의 한국어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모탈레거시: 더 제이트 사이퍼는 싱글플레이 VR 호러 슈팅 게임이다.

-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에 아말룬 사막을 업데이트 했다. 아말룬 사막은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라의 공주 티야와 함께 동생 마우트의 저주를 풀어내는 스토리를 담고있다.

- 에이프로젠게임즈는 소울워커 제로가 서비스를 실시한지 3일만에 원스토어 무료 게임 4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는 PC 온라인게임 소울워커를 모바일로 만든 게임이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 차기 콘텐츠 아즈샤라의 헌신을 공개했다. 아즈샤라의 헌신은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체험 가능하다.

-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일본 성우진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성우진은 카야노 아이,아마미야 소라 등 총 5인이다. 일령계획은 전략 디펜스 모바일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인 시티 맵: 균열의 시작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균열의 시작은 메두사의 공격을 피해서 생존해 메두사의 거울을 파괴해야 하는 맵이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 새로운 기록보관소 임무인 폭풍의 서막을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풍의 서막은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기록된 사건을 재구성한 게임 내 이벤트다.


# 기타소식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5주년을 맞아 5년간의 성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인포그래픽 내용에는 5주년의 역사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음원을 활용한 리믹싱 앨범 뮤직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배틀그라운드 뮤직 앨범은 네이버 뮤직 서비스 바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 넥슨은 피파온라인4의 대회인 EACC SPRING2019가 EA주최로 5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국 대표로는 ‘Elite’, ‘성남FC’, ‘전남드래곤즈 1st’가 참가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