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소식

- 넥슨은 마블배틀라인에 신규 스테이지 ‘어벤져스: 타임스톤의 수호자’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드게임 스토리 스테이지와 엔드게임 버전 캐릭터카드 9종이 추가됐다.

- 넥슨은 트라하를 다운로드한 KT고객들을 대상으로 5GB 데이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9일부터 23일까지 KT 고객인증 후 게임 내 설정에 회원코드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 넥슨은 모바일게임 삼국지조조전에 신규 연의 제갈량전(하)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제갈량전(하)는 제갈량의 삶을 각색한 연의로 유저는 일반, 극한 모드를 클리어 시 웅구 등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가이아모바일은 드림이터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이터는 미소녀 캐릭터를 기반으로한 탄도 슈팅게임이다.

- 넷블루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거상전의 사전예약과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거상전은 3D그래픽을 특징으로한 게임이며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고에서 GO스냅샷 기능을 사용한 ‘GO스냅샷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O스냅샷 챌린지’는 GO스냅샷을 사용, 포켓몬과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해시태그하여 참여하는 이벤트다. 

- 네오위즈는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와 하드모드 등이 추가되며 사전 예약 시 전설 선택권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직업개선 프로젝트 5탄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대상은 수라, 민스트럴, 원더러 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