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대모험에 월드보스를 업데이트 했다. 추가된 월드 보스는 ‘벼랑 끝에 매달린 절벽거인’과 ‘둥지를 지키는 머리둘용’이며, 월드보스 공략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보상이 지급된다.

-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 M에 신규 클래스 창병을 공개했다. 창병은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거나, 적을 띄운 후 내려치는 등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 X. D. 네트워크는 뮤즈대쉬를 닌텐도 스위치 및 PC버전으로 오는 6월 중순 출시한다고 밝혔다. 뮤즈대쉬는 캐릭터를 조작, 함정을 피해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리듬게임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신규 전장 하바나를 업데이트했다. 하바나는 오버워치 6번째 호위전장 맵이다.

-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신규 콘텐츠 배틀모드의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배틀모드는 2인 또는 3인이 팀을 이뤄 대결하는 팀 대전 콘텐츠다.

- 에스제이이엔엠은 검과같이를 지난 15일에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과같이는 신이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무협 MMORPG이다.

- 제페토는 서바이벌 프렌지를 스팀을 통해 얼리억세스로 출시했다. 서바이벌 프렌지는 섬에서 탈출하는 배틀로얄 형식의 서바이벌 게임이다.

- 에픽게임즈는 트랜지스터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트랜지스터는 SF 액션 RPG이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버킷플레이는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를 애플 앱 스토어에 출시했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캐쥬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 올엠은 캡슐몬파이트에 그래픽 리뉴얼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큐브 콘텐츠와 게임 내 메인 메뉴 등을 개편했다.

- 하운드13은 헌드레드 소울에 8전장 영웅왕의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메인 보스 스콜피온 킹을 포함해 7종의 토벌 스테이지와 보스 몬스터가 추가된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 스위치용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디럭스 에디션의 한국어판 예약 구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의 정식 발매일은 4월 25일이다.

 

# 기타 소식

- BIC는 JBK컨벤션홀에서 진행한 BIC 오픈 플레이 데이가 종료됬다고 밝혔다. BIC 오픈 플레이 데이는 펄어비스가 인디게임 개발자를 위해 후원했으며 BIC에 참가한 게임사들의 후속 지원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 한화생명은 ‘한화생명 잡학다식-e스포츠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상자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며 오늘부터 5월 1일까지 한화생명e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오는 4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포트나이트 월드컵: 포크리’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선발전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결승 출품작을 제작한 15명의 참가자는 7월 25일에 진행되는 ‘포트나이트 월드컵: 포크리’ 결승전에 참여해 총 30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경쟁한다.

-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의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입장권은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서 판매한다.

- 젠지 e스포츠는 젠지 LoL팀에 두 번째 정글러로 ‘Seonghwan’ 윤성환 선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