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만 달성 기념 트레일러도 공개

[게임플] 지난 2월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국내 제외) 리스폰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배틀로얄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의 총 유저 수가 5천만 명을 돌파했다. 출시된 지 한 달만에 세운 기록이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3명의 유저가 한 스쿼드로 진행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이다. 총 60명이 한 맵에서 게임을 즐기게 되며, 무기와 아이템을 파밍한 뒤 생존 경쟁을 통해 최후의 1팀이 되는 점은 여타 배틀로얄 게임과 다르지 않다.

하지만 각자 특정 스킬을 지닌 8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하는 점이 에이펙스 레전드만의 차별점이다. 각 캐릭터는 패시브, 전술, 얼티밋 스킬까지 총 세 개의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유저는 이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리스폰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유튜브를 통해 5천만 명 돌파 기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에는 한달 동안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유저들이 세운 기록, 그리고 플레이 영상이 함께 담겼다.

영상에서는 유저들이 퍼니셔로 적을 처치한 횟수 1억 5천 8백만 번, 얼티밋 스킬(궁극기) 사용 횟수 12억 3천만 번 등 여러 유저들이 세운 기록들을 살펴볼 수 있다.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출시 3일 만에 동시 접속자수 100만, 일주일만에 200만을 돌파했으며, 총 유저 수도 동기간 각각 1천만 명, 2천 5백만 명을 달성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