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8 참석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을 위한 온라인 상품 판매가 10월 11일(목, 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블리즈컨의 현장을 찾을 팬들과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전세계 팬들을 위한 이번 구매 혜택은 입장권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모두가 구매할 수 있는 일반 판매보다 일주일 앞서 진행, 올해의 온라인 블리즈컨 상품을 가장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0월 30일까지 ‘모바일게임 마케팅’ 교육과정에 참가할 콘텐츠 분야 현업인을 모집하고, 11월 5일부터 서울 동대문구 홍릉에 위치한 한콘진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과정은 관련 분야 협회 및 콘텐츠 기업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와 10월 18일까지 유명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인 길티기어의 세 번째 콜로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2016년 2월과 6월, 2회에 걸쳐 길티기어 콜라보 업데이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고, 이 번이 세 번째 협업의 결과물이다. 3차 업데이트에서는 스페셜 계약서 메뉴에서 ‘GUILTY GEAR Xrd REV2’ 콜라보레이션 1/2차 계약서를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20년 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창세기전’의 IP를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전략 RPG 게임이다. 본 영상에는 게임을 미리 경험한 이용자 및 ‘창세기전’ 시리즈에 애정이 있는 팬들이 남겨 준 생생한 댓글을 개발진이 직접 읽고 답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서브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3주동안 진행한 유나의 서브 스토리 ‘레인가르 만월제’가 종료되고 ‘크라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규 서브 스토리가 시작됐다. 신규 캐릭터 ‘유피네’도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 2K는 대표 WWE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WWE 2K19을 엑스박스 원 엑스와 윈도우 PC를 포함한 엑스박스 원 제품군 및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