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10월 12일] 웹젠, 뮤온라인 H5 CBT 실시 등 게임 업계 핫 클립
정진성 기자 | 승인 2018.10.12 17:49

[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NHN픽셀큐브는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50으로 상향하면서 레벨 45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추가한 것으로, 이와 함께 신규 정령 14종과 헤어/의상/장비 등의 신규 아이템 25종도 추가했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신규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고 레벨을 3각성 10레벨로 확장하고, 분쟁 채널 시간을 조정해 세력간 전략을 필요로 하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 넥슨은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할로윈 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신규 농작물 ‘수상한 호박’, ‘거미줄 나무’를 제작할 수 있는 농사 스킬과 거미줄의 탄성을 이용한 신규 무기 ‘오싹 해골망치’를 추가했다.

-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과 신규 영웅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난이도별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이 추가됐다.

- 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에 제 2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산타크루즈 해전’보다 난이도가 높은 ‘남태평양 격전’과 ‘마리아나 제도 전투’ 등 총 2개 던전이 추가되어 상위 등급의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증가했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 기타 소식

- 웹젠은 15일까지 총 4일간 뮤 온라인H5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SMS)가 전송되며, 이번 테스트는 12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한 뮤(MU)의 큰 특징은 그대로 이어가는 한편,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다른 MMORPG와 차별화했다.

- 게임빌-컴투스의 2018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 마감이 임박했다. 지난달 24일부터 시작한 이번 게임빌-컴투스 2018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은 오는 14일 지원 접수를 마감한다.

-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복싱스타는 게임 내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헤드 티셔츠 패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 모자,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을 공고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은 10월 17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KSL)의 2018년 시즌 2 본선 경기가 오는 10월 18일 개막, 신촌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3일과 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18을 통해 이용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AGF 2018'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오렌지팜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총 4주 간의 중국 진출 지원 프로그램인 ‘차이나 링크(China Link)’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차이나 링크 프로그램은 중국 진출을 계획 중인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이 중국 현지에서 직접 파트너를 발굴하고 중국 퍼블리셔 및 플랫폼사 매칭 지원 및 멘토링, 유사 분야의 중국 스타트업과의 교류를 통해 진출 가능성에 대해 점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정진성 기자  js4210@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1410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8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