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NHN픽셀큐브는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50으로 상향하면서 레벨 45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추가한 것으로, 이와 함께 신규 정령 14종과 헤어/의상/장비 등의 신규 아이템 25종도 추가했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신규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고 레벨을 3각성 10레벨로 확장하고, 분쟁 채널 시간을 조정해 세력간 전략을 필요로 하는 등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 넥슨은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할로윈 데이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신규 농작물 ‘수상한 호박’, ‘거미줄 나무’를 제작할 수 있는 농사 스킬과 거미줄의 탄성을 이용한 신규 무기 ‘오싹 해골망치’를 추가했다.

- 넷마블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과 신규 영웅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는 난이도별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이 추가됐다.

- 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해상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 1942에 제 21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산타크루즈 해전’보다 난이도가 높은 ‘남태평양 격전’과 ‘마리아나 제도 전투’ 등 총 2개 던전이 추가되어 상위 등급의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증가했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의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 기타 소식

- 웹젠은 15일까지 총 4일간 뮤 온라인H5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SMS)가 전송되며, 이번 테스트는 12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한 뮤(MU)의 큰 특징은 그대로 이어가는 한편,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다른 MMORPG와 차별화했다.

- 게임빌-컴투스의 2018년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 마감이 임박했다. 지난달 24일부터 시작한 이번 게임빌-컴투스 2018 하반기 신입 사원 공개 채용은 오는 14일 지원 접수를 마감한다.

-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와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복싱스타는 게임 내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헤드 티셔츠 패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 모자,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을 공고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은 10월 17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KSL)의 2018년 시즌 2 본선 경기가 오는 10월 18일 개막, 신촌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2층 제이드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 3일과 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18을 통해 이용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AGF 2018'에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오렌지팜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총 4주 간의 중국 진출 지원 프로그램인 ‘차이나 링크(China Link)’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차이나 링크 프로그램은 중국 진출을 계획 중인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이 중국 현지에서 직접 파트너를 발굴하고 중국 퍼블리셔 및 플랫폼사 매칭 지원 및 멘토링, 유사 분야의 중국 스타트업과의 교류를 통해 진출 가능성에 대해 점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