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시즌 6 ‘신세계’ 공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는 최상위 등급 신위 동료인 ‘로크 진 라그나’와 ‘메르엔’이 최초로 공개됐다. ‘로크 진 라그나’는 황혼의 왕자로 불리며,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은하의 보석’이라는 별명이 붙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 플레이의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기 규칙 중 하나인 니어핀 룰을 새롭게 추가하고 후원 시스템과 기록의전당 범위를 대폭 확대해 경기의 즐거움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포텐(FOR 1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최고레벨을 360에서 390으로 확장하고, 최대 랭크 확장 및 열 번째 클래스 전직을 오픈했다. 또, 8랭크 클래스의 세 번째 서클을 추가해 18종의 신규 스킬과 66종의 특성이 새롭게 선보였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5일까지 ‘소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성수-명옥(30일)’ 코스튬과 ‘수양 500만’, ‘은량 500금’을 모두 지급하고, 마음에 드는 소녀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하는 소녀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소녀의 커스터마이징 파일 및 ‘은량 500금’을 제공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여름철 대표 이벤트인 ‘하계 스포츠 대회 2018’이 오는 10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는 ‘하계 스포츠 대회’는 ‘설날 이벤트’(1월), ‘기록 보관소’(4월), ‘감사제’(5월), ‘공포의 할로윈’(10월), ‘환상의 겨울나라’(12월)와 함께 플레이어가 가장 기대하는 오버워치 대표 이벤트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8월 한 달 동안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Be a Guardian(수호자가 되라)’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2,260명을 선정,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스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아레스’, ‘케이론’, ‘크로노스’, ‘프로메테우스’ 등 일부 캐릭터가 등장하고, 각 캐릭터마다 갖고 있는 고유의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 구사 장면이 담겨 있다.

- 펄어비스는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금수랑 출시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한정 반려동물 ‘아기 흑랑’을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