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조이맥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캔디팡: 쥬시월드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캔디팡: 쥬시월드는 간단한 터치로 퍼즐을 해결하는 원작 캔디팡의 게임성을 계승하고 한눈에 들어오는 UI와 고퀄리티 배경원화 등 한 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광범위 공격이 가능한 신규 신병 ‘일월수룡륜’, 신병 ‘일월수룡륜’의 숙련도를 활성화 시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펫 ‘일월수룡’이 추가됐다. 그 외에도 신규 탈 것 ‘부나’, ‘강갑창랑’을 추가하고, 기존 펫 ‘거북이’, ‘설익조’, ‘동왕금서’, ‘일월수룡’에 각성 기능을 추가하여 펫 전투력을 한층 향상 시킨 것이 특징이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이머스가 개발한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에 정식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핵심 콘텐츠인 ‘뮤직월드’의 스테이지가 확장되어 총 88개곡을 새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간 여행’에도 3개연도가 추가됐다. 명성도 레벨이 65레벨까지 확장됐으며, 오케스트라 버전의 연주곡들에 최고 난이도인 ‘격렬하게’도 추가됐다.

- 창유닷컴코리아는 신작 무협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중국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대표작 ‘천룡팔부’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방파대전, 파티던전, 축구대회 등 이색적인 협동 콘텐츠들이 풍성하게 갖춰진 모바일 MMORPG다.

 

# 기타 소식

- 플레로게임즈는 차기 신작 모바일게임 증발도시(가제)를 처음 공개했다. 증발도시는 가상의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일본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컨트롤의 재미를 더한 극강의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어느 날 갑자기 사람들이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미스터리한 사건을 시작으로 도시 곳곳에서 연이어 벌어지는 일들을 해결해가는 특별한 힘을 지닌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유니티 테크놀로지스는 구글의 모바일 광고 사업 부문인 구글 애드몹(AdMob)과 모바일 게임 광고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광고주는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전달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게임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3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가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다크어벤저3는 지난 6월 21일 글로벌 서비스명 다크니스 라이지즈(Darkness Rises)로 국내와 일본,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파른 이용자 증가로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를 위한 전용 스킨을 공개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전용 스킨은 홈 스킨과 원정 스킨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한국에서는 오는 8월 11일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의 결승전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