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 3.0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예고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3.0의 핵심은 신규 종족 '오크'의 등장이다. 레볼루션 출시 이후 처음 추가되는 신규 종족 '오크'는 기존 종족과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무기도 '오크'만의 특색을 살려 선보여진다.

-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 ‘길드 원(Guild ON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드 단위의 유저 초청 행사인 이번 ‘길드 원’은 추후 진행될 길드 업데이트에 앞서 길드에 소속된 국내 유저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7월 7일 오후 2시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다.

-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첫 유저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열린 이번 유저 간담회는 사전에 선발된 유저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넥슨은 ‘배틀라이트 프로 리그(Battlerite Pro League, 이하 BPL)’의 결승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6일 스웨덴 ‘드림핵 서머(DREAMHACK SUMMER 2018)’에서 치러진 BPL 결승전에서는 네 개 지역(대한민국·유럽·북미·남미) 대표로 출전한 8개팀이 총상금 2만8천 달러를 놓고 경쟁을 펼쳤다. 우승팀 ‘SPACESTATION GAMING’에게는 1만 달러, 준우승팀 ‘IMPACT’에게는 6천 달러, ‘YOUNG SUNG’을 이기고 3위에 오른 ‘RED CANIDS’에게는 3천 달러가 각각 지급됐다.

- 넥슨은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암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넥슨은 먼저 ‘마계’ 지역에 존재하는 ‘카쉬파’의 조직도를 첫 공개해 여름 시즌 새로운 몬스터들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구성원 외에 ‘척살조’, ‘약탈조’, ‘전투조’, ‘사라진 전투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주 목요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