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요타게임즈는 지난 8일부터 자사가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SLG) 마피아 시티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피아 시티는 현대의 도시와 국가를 배경으로 형성된 다양한 조직이 자신들의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조직과 대립하는 내용을 다룬 느와르 풍의 모바일 SLG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최고레벨을 99레벨까지 확장시킨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바일 MMORPG이다.

-  SNK는 10일(美 현지시각) 네오지오 미니 온라인 발표회를 개최하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아랑전설, 메탈슬러그 등을 비롯한 40개의 타이틀이 수록된 네오지오 미니를 올여름 출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네오지오 미니는 SNK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것으로, 1990년 탄생한 NEOGEO를 손 안에서 즐길 수 있게 소형화한 제품이다.

- 한국콘텐츠진흥원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산 모바일게임을 돕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지원 대상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사업’은 해외 직접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게임을 개발한 주체 즉 개발사만 지원할 수 있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스카이랜더스 모바일의 공식 게임명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로 확정하고 게임 로고와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덧붙여 오는 6월 14일부터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비디오 게임 IP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해 컴투스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되고 있는 턴제 모바일 RPG이다.

- 로지텍 코리아는 세계 최초 게이밍 마우스용 무선 충천 시스템인 ‘파워플레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는 마우스 패드 위에 무선 마우스를 올려만 놓아도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 오피지지 게이밍은 에픽게임즈가 개발한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공식 대회가 시작되거나 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진행되며, 지원 자격은 게임 내 점수 4950점 이상이거나 매치당 킬 비율 3.5 이상으로, 게임 내 제재, 부정 행위 등 대회 참가 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