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달 공개한 ‘격투가’ 캐릭터에 ‘액티브 스킬 각성’ 및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이 적용됐다. ‘격투가’는 주먹에 ‘권갑’을 장착해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근접 전투 캐릭터로, ‘액티브 스킬 각성’을 통해 더욱 빠르고 화려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용병 ‘축구선수’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축구선수’는 201번째 레어 용병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비롯해 실제 경기장을 누비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탑승펫 '전투 코끼리'를 추가하고, 대난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투 코끼리'는 유용하고 강력한 능력치를 갖고 있는 희귀 탑승펫으로 S등급으로 바로 소환할 수 있다. 이번 탑승펫은 기존 탑승펫들처럼 소환석과 육성석을 통해 더 높은 등급(R, SR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을 게임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민첩하고 날렵한 신규 직업 ‘니키타’가 추가되고, 신규 콘텐츠인 ‘혼란의 미궁’, 신규 시스템 ‘혼령’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스나이퍼 총격전 3탄'과 '50 vs 50 3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나이퍼 총격전 3탄'과 '50 vs 50 3탄'은 포트나이트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각 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에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쌍방울 레이더스의 주축 투수로 활약했던 김원형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 카드는 모든 구단/연도 배지의 강화 효과를 받는다.

- 엔씨소프트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파티 던전 오림’을 업데이트 했다. ‘파티 던전 오림’은 여러 명이 함께 공략하는 던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던전’ 메뉴를 통해 오림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플레이 가능하다.

 

# 기타 소식

- SKT T1은 페이커(이상혁)와 뱅(배준식), 울프(이재완) 등 소속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11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엔드 바이올런스(#ENDviolence) 캠페인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니세프의 #ENDviolence 캠페인은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모든 폭력의 예방은 물론, 정신적·육체적 폭력으로 고통받는 아동과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목표로 2013년부터 전개된 글로벌 캠페인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의 여름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의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6월 28일 선보일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검은사막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 기대감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중인 점프포스(JUMP FORCE)의 한국어화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일본 주간 소년 만화 Jump의 50년간 역사 중 가장 위대한 히어로들과 악당들이 등장하여 지구 상의 상징적인 장소를 무대로 격전을 벌이는 게임이다. 게임은 PS4, PC, Xbox One(디지털) 플랫폼으로 2019년 연내 발매가 확정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