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뉴 건담 브레이커의 PS4버전이 발매 되었다고 밝혔다. 뉴 건담 브레이커는 밀려드는 적 건프라를 ‘파괴’하고 각 파츠를 ‘수집’하여, 모은 파츠로 자신만의 건프라를 ‘창조’해서 싸우는 게임이다.

-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몬스터넷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 여름 시즌을 맞아 그래픽 개편, 서버 통합, 콘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그래픽과 유저 편의 시스템이 대폭 개선된다. 자체 개발 게임엔진을 새롭게 구축하고 프레임 제한을 해제해 한층 부드럽고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이고, UI와 단축키 등을 수정해 더욱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에 신규 필드 ‘왜곡된 겔미르 유적지’와 PVP 콘텐츠 ‘생존의 시험장’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왜곡된 겔미르 유적지’는 최고 레벨 확장에 맞춰 선보인 신규 필드로, 85레벨 이상 캐릭터가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지역이다.

- 넥슨은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3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명은 ‘다크니스 라이지즈(Darkness Rises)’로 한국과 중국,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지역에서 iOS,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선보이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번체), 태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13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팜 크래프트’와 ‘재판소’를 새로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팜 크래프트는 지난 주 미디어 발표회를 통해 공개된 시즌2 업데이트 내용 중 하나로, 게임 이용자들이 자신의 팜을 블록쌓기처럼 자기 마음대로 건물을 짓고 인테리어도 꾸밀 수 있다.

-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에 신규 영웅 ‘아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원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검은 마법사’를 봉인했던 영웅 중 하나인 ‘아란’은 강력한 두 손 무기 폴암을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

-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은 정령 펫, 신규 대륙, 신규 조련사, 레벨 상향, 신규 펫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냥꾼의 밤’은 던전 4종(사냥터지기성·침묵의복도·지하연구실·성의정원)과 2개 난이도로 구성된 결전 프로그램, 신규 장비 ‘백귀야행 세트’가 포함된 신규 지역이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강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강화 완료된 장비에 초월 강화 티켓을 사용할 경우 레벨 10 이상으로 강화할 수 있으며, 초월 강화 티켓은 어신전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 기타 소식

- NHN엔터테인먼트는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 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의 CBT를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CBT는 구글 플레이에서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를 검색하거나 공식카페에 공개된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라스트 소울의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닷새간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