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은 6월 중 순차 공개 예정

[게임플] 카카오게임즈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 홍보의 일환으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방송인 유병재와 그의 매니저 유규선이 출연하는 재미난 영상을 제작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여름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블레이드2를 알림과 동시에, 지난 15일 사전 예약 시작 후 일주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큰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 중이다.

본편은 총 두 개 영상으로 제작돼, 6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늘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유규선이 개인 방송을 통해 유병재가 블레이드2의 모델로 선정됐음을 재치 있게 알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개선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작품으로서 전작과의 세대 교체를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