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PS4 오리지널 타이틀로 화제, 기존 공개된 실루엣 캐릭터와 흡사한 외모 눈길

올해 초 깜짝 PS4 게임 개발 소식을 발표하며 화제가 됐던 게임테일즈의 PS4 정통 RPG ‘TS 프로젝트’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TS 프로젝트는 게임테일즈 측에서 준비하고 있는 국산 PS4용 RPG다. 기존 MMORPG로 알려졌으나 본지에서 취재한 결과 정통 패키지 방식의 액션 RPG 장르인 것으로 확인됐다.

오늘(19일) 공개된 이미지. TS 프로젝트의 캐릭터 모델링 이미지로 추정된다.

기존 공개된 자료에는 실루엣과 일부 주인공의 모습으로 추정되는 일부 이미지만 존재했다. 하지만 오늘(19일) 정성환 대표 SNS에 공개된 이미지는 일부 이미지 인물과 흡사한 느낌이 나와 해당 프로젝트와 연관된 것이 아닌가라는 판단을 들게 만든다.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 SNS의 프로필 사진이 변경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판타지 복장을 한 캐릭터로 개발 중인 화면으로 추정된다. 이미지 내에는 ‘란스’(RANS)라는 태그도 붙어 있다.

이 캐릭터는 사전 공개된 자료 내 가장 상단에 있는 캐릭터와 느낌이 흡사하다. 얼굴 정도로 완전히 확정하긴 어렵지만 금발의 머리와 생김새, 그리고 실루엣으로 동일 캐릭터로 추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전 공개된 이미지와 실루엣에서 등장한 캐릭터와 흡사하다.

이에 대해 게임테일즈 측은 특별한 답변 없이 “개발 열심히 진행하고 있다, 지켜봐 달라”는 입장만 전했다.

한편, TS 프로젝트는 정보 공개 이후 많은 유저와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패키지 기반의 액션 RPG로 개발되고 있으며 올해 1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 측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화제가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