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버전으로 그래픽 강화 및 다양한 콘텐츠 추가,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최근 TS 프로젝트(가칭) 이름의 PS4용 패키지 RPG 계약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게임테일즈가 자체 서비스 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 ‘히어로즈 리그’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리그는 가상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물들간의 대립과 방대한 이야기 구성, 쉽고 간단하면서도 한국 유저 입맛을 잘 겨냥한 콘텐츠 등으로 구글 플레이 매출 10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수집형 모바일 RPG다.

히어로즈 리그 신규 영웅 '이시아'

이번 대형 업데이트 및 이벤트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즐기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업데이트의 핵심은 승급 레벨 확장 및 새로운 영웅, 전투 밸런스 개선, 장비 밸런스 등의 수정이다. 승급은 노란색 3단계까지 확장됐으며, 문장이라는 신규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한 영웅으로 만들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문장 시스템

특히 그 동안 영웅들의 스킬 및 성능에 따른 밸런스 및 전투 문제를 대폭 개선해 도태되는 영웅이 없도록 유도했으며, 유저의 노력에 따라 다양한 전술, 전략을 가진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바다신전의 문지기 역할을 맡고 있는 귀여운 캐릭터 ‘이시아’도 추가됐다. 힘 속성의 이시아는 강력한 스킬과 아군을 회복 시켜주는 물 보호막, 그리고 모든 아군의 회피율을 증가 시키는 미끌미끌 피부 등 다양한 공격/지원 스킬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신규 아이템 전설 장비

여기에 15챕터가 추가됐으며, 90레벨 이상이면 착용 가능한 전설 장비가 더해졌다. 팀 5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길드 던전과 전체 서버 유저와 싸울 수 있는 서버 아레나, 서버 내 전투력 랭킹 이벤트 요소가 추가돼 히어로즈 리그만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1주년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특정 다이아(캐시)를 보유하고 있다면 무작위로 보상을 받는 복돼지 이벤트부터 다이아 및 강력한 영웅,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10여종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시스템 서버 아레나

게임테일즈 관계자는 “1주년을 기념해 대형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개발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