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 그래픽, 기획, QA 등 경력직 위주로 모집

[게임플] 니즈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언디셈버'가 언박싱 테스트 이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개발자를 구인하고 있다. 

현재 모집 분야는 그래픽, 기획, 프로그래밍 등이다. 그래픽에선 캐릭터 및 배경 원화가, 3D 배경 모델러/레벨러를 구하고 있으며, 기획은 레벨 디자인만 모집 중이다. 

프로그래밍은 웹 개발자, 프로그램 서버 담당,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담당과 함께 개발 QA를 추가로 찾고 있다. 

자격 요건을 살펴보면 그래픽은 포토샵, 언리얼 엔진, Substance Painter, Marvelous Desinger, 여러 3D툴 사용 능력을 필요로 한다. 기획은 MS OFFICE 활용 능력을 요구한다. 

프로그래머의 경우 MS SQL, C++ 및 C# 언어 능력, 언리얼 엔진을 다룰 줄 알아야 한다. 공통적으로 핵앤슬래시 게임 플레이 경험이나 MMORPG 개발 능력 등이 우대 사항으로 존재한다. 

언디셈버는 정통 핵앤슬래시 장르에 충실하면서도 파밍과 사냥에 치우치지 않은 다양한 콘텐츠와 언리얼 엔진4에 기반한 그래픽, 장르 특유의 짜릿한 손맛이 느껴지는 전투 콘텐츠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언박싱 테스트를 통해 처음으로 이용자들에게 공개했고, 언디셈버만의 특징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인 바가 있다.

니즈게임즈가 구인을 진행하고 있는 이유는 지난 언박싱 테스트에서 부족했던 점들을 보완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함으로 보인다. 

구인 공고는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지원할 수 있다. 개발자 모집은 채용 시 마감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정준혁 기자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으로 열심히 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