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주간 업데이트 소식

# 7월 30일

-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정보는 오는 8월에 업데이트 될 콘텐츠인 ‘이계 1막’의 스토리로,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유저가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되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 7월 31일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에 신규 직업군 ‘암살자’를 업데이트했다. ‘암살자’는 근접 전투 및 기습 등으로 빠른 공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세 개의 검을 사용하는 ‘블레이드’와 악마의 힘을 개방한 ‘데모닉’으로 전직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여름 한정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여름 한정 캐릭터로는 범위 공격이 특징인 ‘페코린느(여름)’과 스토리 클리어로 얻을 수 있는 ‘콧코로(여름)’이 추가됐다. 이 밖에 ‘천장’이라 불리는 ‘캐릭터 교환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장거한’, ‘빌리’, ‘야시로’의 여성 캐릭터 버전 ‘프리티 파이터’가 추가 됐다. ‘프리티 파이터’는 오는 8월 14일까지 소환 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소울워커에 신규 각성 콘텐츠 ‘데자이어 워커’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자신의 캐릭터를 ‘데자이어 워커’로 각성 시킬 수 있다. 각성 시 기존 스킬이 강화되며, ‘데자이어 워커’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스킬도 추가된다.

# 8월 1일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해변의 벨로나’를 업데이트 했다. ‘해변의 벨로나’는 여름을 테마로 한 한정 영웅으로 다양한 약화 효과로 적들을 봉쇄하는데 특화된 냉기속성의 사수 영웅이다.

- 넥슨은 서든어택에 ‘통합시즌 : 서든패스’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통합시즌 : 서든패스 시즌1’으로 ‘랭크전 2019 시즌6’, ‘영토전 2019 시즌3’, ‘생존모드 2019 시즌8’이 오는 9월 26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유저는 기간 동안 퀘스트를 완료하고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자이언트 계승 클래스인 ‘타이탄’을 업데이트 했다. ‘타이탄’은 돌진력이 뛰어난 클래스로 주 무기로 도끼, 보조무기로 장식 매듭을 사용한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을 추가했다. ‘콜로세움’은 서버 별 토너먼트 방식으로, 매칭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1대 1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에 전생슬 콜라보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SSR [파괴의 폭군] 밀림 나바, SSR [키진] 베니마루가 추가 됐으며, 해당 캐릭터는 오는 21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