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넥슨은 ‘차이나조이2019’에 출품한 작품을 공개했다. PC게임으로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카트라이더, 던전앤파이터가 출품했고, 모바일게임으로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공개했다.

- 컴투스는 타이니팜에 동화 속 모험을 테마로 하는 ‘투명 울타리’, ‘알프레도의 신기한 둥지’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알프레도의 첫 초대장’을 통해 전설 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2019년 7회사 게임소통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대상은 속초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가정 학생 및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넷블루게임즈는 미르의전설2 어게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항마진법’ 스킬을 사용하는 도사의 모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 2K는 보더랜드 3의 신규 캐릭터 ‘모즈’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모즈’가 군인이었던 시절의 이야기와 함께 동반자인 ‘아이언 베어’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 OGN은 섀도우버스 공식 대회인 ‘마스터즈 오브 섀도우버스 코리아 시즌 4’를 오는 5일에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개막전에는 전 대회 우승자인 ‘MingiGod’ 홍민기 대 ‘R’mari’ 송재영, ‘KN_MoKonNu’ 구준혁 대 ‘실험용생쥐’ 김현수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 가이아모바일은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신기사 ‘아사나’와 ‘웨이디’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아사나’는 S급 교 속성의 마법 법사 캐릭터로,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면서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 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웨이디’는 A급 영 속성의 물리 암살 캐릭터로, 자신을 투명화해 공격을 피할 수 있다.

-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에 ‘시간의 끝에서’라는 테마로 시즌 1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이동 수단이 제한되고, 신규 아이템으로 ‘B.R.U.T.E’가 추가됐다. ‘B.R.U.T.E’는 공격과 이동을 나눠서 할 수 있는 2인용 탈 것이다.

- EA는 ‘에이펙스 레전드 프리시즌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폴란드 크라쿠프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전세계 80개의 e스포츠 팀이 참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