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결과에 따라 전설 등급 아이템 등의 보상 획득 가능

[게임플]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에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월드 진영전’을 오늘(24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월드 진영전’은 같은 월드에 속한 최대 1,000명의 유저가 공격과 수비 진영으로 나뉘어 전투를 펼치는 전투 콘텐츠다. 오는 8월 7일까지 개방되며, 70레벨 이상의 유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30분 동안 ‘월드 진영전’을 즐길 수 있다.

‘월드 진영전’에 참가하게 되면 ‘에르자베 진영(공격)’과 ‘샌드웜 진영(수비)’으로 무작위 배치된다. ‘에르자베 진영’에 속한 유저는 ‘약한 샌드웜’ 또는 ‘샌드웜’을 처치하면 승리하게 되고, ‘샌드웜 진영’의 유저는 두 보스 몬스터를 지키면 이길 수 있다.

유저는 상대 진영의 몬스터와 유저를 처치할수록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대장’, ‘사단장’, ‘군단장’으로 계급이 상승된다. 군단장이 된 유저는 스턴 효과와 광역 공격이 가능한 ‘에르자베/샌드웜의 권능 IV’ 스킬을 얻고 캐릭터 능력치가 증가한다.

엔씨소프트는 ‘월드 진영전’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승리 진영의 유저는 획득 포인트에 따라 ‘미스터리 변신카드(영웅/희귀)’, ‘희귀 변신카드 상자’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패배한 유저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샌드웜과 에르자베를 처치한 유저는 신규 전설 등급 아이템인 샌드웜의 완력 가더, 에르자베의 수정구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