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에 신규 클래스 검사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검사는 한손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다양한 디버프 스킬과 접근에 특화된 돌진기를 보유한 것이 특징인 클래스다.

- 넷마블은 마블 퓨쳐파이트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악당으로 등장하는 몰튼맨, 하이드로맨, 일렉트로 3종의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스파이더맨의 파 프롬홈과 스텔스 슈트 버전의 유니폼이 추가됐다.

-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드에 신규 신위 동료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추가된 신규 신위 동료는 프라이드로 타락의 칠죄종 세력의 마지막 캐릭터다. 뿐만 아니라 마스터 업적 및 장신구가 추가 되어, 업적 보상으로 특별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 팡스카이는 웹툰 고수 IP를 활용한 고수모바일의 출시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고수모바일은 캐릭터 수집의 요소가 있는 턴제 모바일 RPG다.

- X. D. 글로벌은 랑그릿사에 신규 캐릭터 페라키아를 업데이트 했다. 페라키아는 전투 중 병종을 바꿀 수 있는 특징을 가진 SR 등급의 캐릭터다.

-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X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신규 클래스 쥬얼스타와 9종의 서브 클래스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란의 사전 등록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심연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란은 주무기로 반월추, 보조무기로 고검을 사용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12번쨰 신규 클래스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여름 맞이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공개된 로드맵에서는 신규 직업군 암살자, 최상위 8인 레이드 안개의 지배자 미스틱과 새로운 섬 2종이 추가되는 것을 확인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에 여름 시즌 테마인 테일즈 프론티어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테일즈 프론티어 채널에서 유저들은 신규 지역인 썸머 아일랜드와 서유기, 영웅전 등의 기존에 존재했던 지역을 만날 수 있다. 위 지역들은 내달 28일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EA는 에이펙스레전드에 시즌2 배틀차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전드 왓슨, 랭크 모드, 신규 무기 L-STAR 등이 추가됐다.

- 스틸에잇은 중국 스트리밍 방송 플랫폼 후야 TV와 그리핀 LoL팀이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그리핀 LoL팀은 오는 8일에 후야 TV 플랫폼에서 첫 스트리밍을 진행하게 된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2019 넷마블 게임 콘서트 2회’를 지난 달 29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넷마블몬스터 김세연 R&D 센터장이 ‘게임 속 숨겨진 프로그래밍 기술들’, 최광희 영화평론가가 ‘영화 같은 게임, 게임 같은 영화’를 주제로 강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