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에 신규 클래스 검사를 업데이트했다. 검사는 한손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다양한 디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다. 이 밖에도 4대 내성을 감소 시키는 전용 스킬과 접근에 특화된 돌진기를 보유하고 있다.

- 펍지주식회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PP-19 Bizon’이 추가된다. ‘PP-19 Bizon’은 타 SMG 총기보다 탄창과 부착 슬롯이 많은 것이 특징인 무기다. 이 밖에도 ‘티어 시스템’과 ‘로얄패스 시즌 8’이 업데이트 됐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 ‘트로이 로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트로이 로드’는 유저들이 10대 10으로 나뉘어 더 많은 이원이 골인 지점에 도달한 팀이 승리를 거두는 방식의 ‘영웅전’ 콘텐츠다.

- 조이메카는 ‘저스티스랜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스티스랜드’는 영혼펫, 부적, 악마도감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 모바일 오픈필드 MMORPG다.

- X.D. 글로벌은 랑그릿사에 ‘여단 전투’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여단 전투를 통해 얻은 훈장으로 영웅들에 클래스를 올릴 때 사용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SSR 영웅 ‘젤다’와 ‘쥬그라’가 추가됐다.

-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히어로즈X’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브 클래스 ‘쥬얼스타’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 8인 인스턴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에 시즌 4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규 콘텐츠 들은 오는 24일에 PC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며,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이 추가될 예정이다.

- 레이아크는 스도리카에 ‘한여름의 바캉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비키니 스킨의 ‘안젤리아MZ’, ‘시온MZ’, ‘샤리스MZ’가 추가됐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이벤트 재화를 통해 ‘나야MZ’를 획득할 수 있다.

- 유엘유게임즈는 ‘파이널 서바이벌: 방치형RPG’의 사전 예약을 원스토어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서바이벌: 방치형RPG’는 간단한 조작감과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게임이다.

 

 # 기타 소식

- 엔씨소프트는 러브비트의 ‘제 2회 아이템 디자인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아이템 디자인, 웹툰 분야로 참여 가능하다. 중복 참가도 가능하며, 공모전 접수 기간은 오는 10월 9일까지다.

- BIC는 ‘BIC 페스티벌 2019’의 참가 신청작이 접수 최대치를 갱신해 모집을 마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비해 참가 작품이 15% 증가했으며,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그라비티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8회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재해석한 캐릭터인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내세웠다.

- 2K는 보더랜드 3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트레일러 영상 ‘해피 투게더’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보더랜드 3의 캐릭터들이 협동 플레이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