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주간 업데이트 소식

# 7월 16일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의 여름 업데이트 사전 예약과 함께 신규 캐릭터 ‘츠무기’를 추가했다. ‘츠무기’는 적을 강제로 이동시키거나, 행동 속도를 저하시는 특징을 가진 캐릭터다. 이 밖에도 여름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에 참가한 유저는 인 게임 보상인 3,000쥬얼을 받을 수 있다.

# 7월 17일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에 시즌 4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콘텐츠들은 오는 24일에 PC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밖에 ‘서바이버 패스 4: 상흔’, 렛기 그랩 업그레이드, 생존 마스터리 시스템 등이 추가될 계획이다.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에 신규 클래스 검사를 업데이트했다. 검사는 한손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다양한 디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다. 이 밖에도 4대 내성을 감소 시키는 전용 스킬과 접근에 특화된 돌진기를 보유하고 있다.

- 펍지주식회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PP-19 Bizon’이 추가된다. ‘PP-19 Bizon’은 타 SMG 총기보다 탄창과 부착 슬롯이 많은 것이 특징인 무기다. 이 밖에도 ‘티어 시스템’과 ‘로얄패스 시즌 8’이 업데이트 됐다.

# 7월 18일

-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베니마루 슈퍼미션’을 업데이트 했다. 유저는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99 니카이도 베니마루’카드와 루비 1,000개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넥슨은 마비노기에 메인스트림 ‘G24: 클라이막스’의 1부를 업데이트 했다. G24는 챕터 7 아포칼립스의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중에 위기에 해당하며, 원정대가 새로운 시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2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기란성’을 추가했다. ‘기란성’은 같은 월드에 속한 10개 서버의 유저가 ‘월드 던전’에서 만나 성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신규 콘텐츠다.

# 7월 19일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검은 태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검은 태양’은 일정 시간 동안 필드에서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유저는 ‘검은 태양’이 떠오른 지역에서 플레이하면 ‘검은 태양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유저 제압 시 해당 유저의 점수를 가져올 수 있다. 획득한 점수로 블랙펄, 암흑 주화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넥슨은 클로저스에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은 85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하루에 두 번씩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다. 유저는 입장권인 ‘백금색 키카드’와 피로도 10을 소모해 던전에 진입할 수 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 ‘역할 고정’ 기능을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 유저들은 ‘역할 고정’ 기능을 통해 공격, 돌격, 지원 중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을 고를 수 있으며, 역할별 실력 평점도 부여 받게 된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직업군 암살자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직업군 ‘암살자’는 오는 31일 정식 업데이트가 예정된 로스트아크의 5번째 직업군이며, 근접 전투 및 기습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