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넥슨은 카운터사이드의 메인 캐릭터인 ‘힐데’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힐데’는 펜릴소대의 소대장을 맡은 캐릭터로 쌍검을 사용하며, 게임 스토리에서 많은 전투 경험을 가진 베테랑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유미나, 주시윤 등의 캐릭터 소개 영상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위메이드 산하 조이맥스는 캔디팡: 쥬시월드에 신규 콘텐츠 ‘파라다이스’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는 별도의 공간에서 꾸미기 아이템을 조합하는 콘텐츠로, 사전예약은 오는 8월 25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게임빌은 피싱마스터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한 폭포와 밤의 폭포 낚시터가 새롭게 오픈했다. 오는 22일 까지 기간 한정으로 열린 신비한 폭포는 초, 중급 레벨의 유저가, 밤의 폭포에는 고 레벨의 유저가 입장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2019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KBO 상반기 최고 명장면을 뽑는 설문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공개했다. 유저들이 최고로 기억하는 명장면 1위는 비선출 LG 한선태 선수의 데뷔, 2위는 SK와이번스의 하재훈의 무실점 기록, 3위는 KIA타이거즈의 7연승이 차지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교육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9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지역 예선대회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8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 지역 예선은 장애 학생 개인전,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통합의 형태 등으로 진행되었다. ‘2019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본선 대회는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된다.

- 미호요는 오는 20일과 21일에 서울 학여울 세텍 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미호요는 붕괴3rd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게임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SWC 2019의 대표 선수 선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한국 대표로는 ‘ohsse53’ ‘luckygod뽑신’ ‘°페르’가 한국 지역 그룹 스테이지에 최종 진출했다. 이어 지난해 월드 챔피언인 ‘빛대’와 함께 아시아퍼시픽 본선 진출을 위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 펍지주식회사는 ‘2019 펍지 네이션스 컵’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대회는 북미, 남미, 유럽 등의 선수로 구성된 16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 대표팀 선수로는 젠지의 ‘피오’ 차승훈과 ‘로키’ 박정영, DPG의 ‘이노닉스’나희주, 디토네이터의 ‘아쿠아5’ 유상호가 선발됐다.

- 락스타 게임즈는 ‘The Music of Red Dead Redemption 2: Original Soundtrack’을 애플 뮤직과 스포티파이를 포함한 모든 대형 디지털 음원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은 레드 데드 리뎀션 2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래미를 11차례나 수상한 다니엘 라노이스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시즌 스테이지 3 파이널’에서 상하이 드래곤즈가 샌프란시스코 쇼크를 4대 3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상하이 드래곤즈는 창단 첫 우승의 기록과 함께 상금 20만 달러를 획득하게 됐다.

- OGN은 브롤스타즈의 첫 국내 공식 대회 ‘브롤스타즈 OPEN – KOREA’의 온라인 사전 참가 점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7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며 7월에는 1라운드, 8월에는 2라운드, 9월에는 3라운드, 10월에는 코리아 파이널이 진행된다.

- 올엠은 크리티카의 신규 외전 캐릭터 리나를 공개했다. 리나는 불의 힘이 담긴 창을 세용하는 크리티카의 세번째 외전 캐릭터로 새로운 전투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의 PS4, 닌텐도 스위치, 스팀 버전을 오는 11월 2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에는 지 제네레이션 20주년을 맞이한 최신작으로, 신기동전기 건담 W, 기동전사 건담 SEED 등의 나오는 다양한 모빌슈트와 캐릭터가 등장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