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월드에서만 볼 수 있는 사진, 영상, 음악 등의 독점 콘텐츠 존재

[게임플]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를 오늘(26일) 저녁 6시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176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BTS월드는 유저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의 메인스토리는 유저가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그들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것으로 진행된다.

게임에는 10,000여장의 사진과 약 100 편 정도의 영상 등의 독점 콘텐츠가 담겨있다. 또한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어나더 스토리’, 문자와 음성 및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교감 콘텐츠도 존재한다. 이러한 콘텐츠를 사용해 방탄소년단 멤버 카드 수집 및 육성하면 게임 내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모든 멤버가 같이 부른 타이틀곡 ‘Heartbeat’를 게임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게임 인트로와 메인 로비에서 재생되는 이 곡은 ‘BTS WORLD OST’ 앨범 발매 전까지, 이틀 동안 BTS월드 게임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에 ‘BTS WORLD OST’ 앨범이 전 세계 발매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Heartbeat’과 공개된 ‘Dream Glow’, ‘A Brand New Day’, ‘All Night’과 게임 내 멤버들의 테마곡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