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몬스터 뿐만이 아닌 무기 모션 선보여

[게임플] 캡콤은 오늘(10일)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방송을 통해 몬스터헌터 월드 확장팩 아이스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규 몬스터 4종의 모습과 일부 패턴 그리고 추가 콘텐츠들의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신규 몬스터는 맹우룡 ‘버프바로’다. ‘버프바로’는 큰 뿔을 특징으로 직선적인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나무 등의 오브젝트들도 파괴하면서 오기 때문에 유저는 전투 시 회피에 주의해야 한다. 이어 동어룡 ‘브란토도스’를 공개했다. ‘브란토도스’는 눈이 깊게 쌓인 곳에 서식하며 상어 같은 느낌으로 유저를 공격한다.

또한 전작 시리즈에서 인기가 좋았던 빠른 공격과 움직임이 특징인 신룡 ‘나르가쿠르가’의 모습과 함께 이번 확장팩의 메인 몬스터인 고룡인 빙룡 ‘이베르카나’도 공개됐다.

이뿐만 아니라 유저가 슬링어를 사용해 몬스터에게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클러치 클로, 그리고 몬스터와 싸우면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별 특수 액션 등이 추가됐다. 대검의 경우 슬링어를 빠르게 던지며 차지할 수 있으며, 라이트 보우건은 회피와 동시에 탄환 재장전이 가능해졌다. 이로 인해 몬스터 사냥 시 유저가 할 수 있는 플레이 방향이 늘어 났으며 보다 전략적으로 전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역전왕 네르기간테, 온천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된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의 출시일은 9월 6일이다. 아이스본 확장팩은 콘솔로 먼저 출시되며, 스팀 버전은 2019년 겨울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