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버스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버스트는 AOSRPG 장르로 총 20여가지의 영웅들과 각종 지형의 특징을 고려한 전투 방식을 통해 전략과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에서는 일부 영웅의 개성과 카리스마를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전장과 화려한 배경을 담은 컨셉 일러스트를 통해 게임 속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5일 안산시 단원구 소재 안산 송호초등학교에서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2018년 제 9회 ‘게임소통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게임소통교육’은 청소년의 미래 비전 설계와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 사업이다.

- Gen.G e스포츠의 오버워치 리그 팀 서울 다이너스티가 오는 2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친선경기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오버워치 퍼시픽 챌린지’는 2019 시즌 출정을 앞둔 서울 다이너스티 선수들이 출국 전에 팬들과 만나는 마지막 행사로 프라이빗 팬 미팅, 광저우 차지(Guangzhou Charge)와의 친선경기 및 힙합가수 에픽하이의 축하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 다나와는 프로게이머 육성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 겸 게임대회인 ‘2018 DPG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PG아카데미는 현역 프로게이머가 참가자를 대상으로 직접 멘토링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는 ‘류송’이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독특한 소재와 판타지 중세 시대의 방대한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 특징이다.

- 팡스카이는 자사의 모바일 판타지 MMORPG 바람의저편에 1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1차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성장 시스템 '영물'이다. 영물은 캐릭터 전투시 도움을 주는 콘텐츠로 여러 종류의 영물이 존재하고, 신규 던전인 수정광산을 통해 재료를 모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보스 던전 '수정광산'은 350 레벨부터 진행할 수 있는 고레벨용 보스 던전으로, 보스를 클리어하면 각종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 갓 이터3의 무료 체험판이 배포되었다고 밝혔다. 갓 이터는 타격과 사격 즉석에서 전환하여 펼치는 초고속 액션과 풍부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장대한 스토리를 가진 토벌 액션 게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