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PC온라인게임 이카루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카루스M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구현,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와 하늘과 땅을 오가며 전장의 조력자가 되어줄 ‘펠로우 시스템’을 담아냈다.

-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은 다른 유저의 기록과 1:1 대결을 진행하는 PVP모드다.

- 웹젠은 뮤 온라인에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2’를 오픈하는 동시에, 새로운 마스터리 액세서리 ‘귀걸이’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엘도라도2’는 전설 속의 황금 도시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서버로 캐릭터 레벨에 상관없이 최상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장비 ‘사제모자’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사제모자’는 마법진 안에 위치한 상대방을 자신의 위치로 순간이동 시킨 뒤 빠르게 연속 공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테라M에 공격형 영웅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는 과거 제국에 의해 동료들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며 독립군에 합류한 근접 딜러(공격형 영웅) 인술사 '카야 엘린'이다.

- 넷마블은 모바일 RPG 데스티니6에 캐롤의 시련 시즌 2를 오픈하는 등 출시 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 보이는 캐롤의 시련 시즌 2는 몰려드는 몬스터를 단계별로 물리치는 방식의 웨이브 던전으로 골드와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기타 소식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018년 연내 발매 예정인 PS4, PC용 원피스 월드 시커의 최신 정보와 스크린샷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정보는 이번 작품의 무대가 되는 ‘감옥섬’에 대한 내용으로, 최신 정보와 스크린샷 공개와 더불어 원피스 월드 시커의 제 2차 공식 한국어판 PV가 공개됐다.

- 다나와는 자사 프로게임단 다나와 DPG가 총 상금 1억 원이 걸린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게임스타 코리아(이하 GSK)’에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 공인팀 자격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GSK는 액토즈소프트가 주최하는 범국민 게임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즌 우승 스쿼드는 상금과 함께 프로팀 입단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의 ‘NCM 어린이자문단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NCM 어린이자문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이 2013년부터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