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8에 이달의 선수 50명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소사, 양현종, 양의지, 이대호 선수 등은 지난 4월 국내 프로야구 내 치열한 순위 다툼의 중심에서 각 구단의 인기를 견인해 온 선수다.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레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왕님’이라는 별명을 가진 ‘레오’는 ‘앙상블 스타즈’의 8개 유닛 중 하나인 ‘나이츠(Knights)’의 숨겨져 있던 멤버이자 리더로, ‘나이츠‘의 모든 노래를 작곡하는 천재성과 4차원적인 매력을 갖춘 캐릭터다.

-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새롭게 단장한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 이벤트다.

 

# 기타 소식

- 게임빌이 2018년 하계 인턴을 공개 채용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게임 사업’, ‘마케팅’ 부문으로 5학기 이상 이수자 및 기졸업자가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서류 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 와이디온라인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2018년 차세대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게임시장을 개척할 차세대 게임콘텐츠 제작 및 수출 전략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사업이다.

- 컴투스는 마포구 상암동 노을공원을 방문해 나무 묘목 및 도토리 씨앗을 심는 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컴투스 임직원 가족들은 망원무지개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이른 오전부터 마포구에 위치한 노을공원을 찾아 묘목 200여 그루와 도토리 씨앗을 심는 등 노을공원 숲 가꾸기 활동에 참여했다.

-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전체 인기 16위로 TOP20에 진입하며 퍼즐 부문 인기 2위를 기록했으며 구글 플레이 순위 역시 상승세라고 밝혔다. 출시 6일만에 기록한 이번 순위는 5점 만점에 4.8점의 평점도 기록했다.

- 캡스톤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리얼 축구 RPG 챔피언스 매니저의 CBT가 종료됐다고 밝혔다. 챔피언스 매니저는 각 국가별 유명 선수들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실제와 다름없는 현실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축구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직접 감독이 되어 게임 속 선수들을 훈련시키고 육성하며 최강의 팀을 꾸려 나갈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