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출시 및 사전예약,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올해로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 자사의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피싱마스터에는 '빙고 이벤트'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와 함께 길드 인원수를 25명으로 확장했다.

-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새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는 구단을 선택할 수 있는 랜덤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18 KBO 배지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 팡스카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빠모바일에 전직 시스템과 직업 속성 등이 추가된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에는 탱커와 딜러, 힐러, 버퍼 총 4종의 역할분담이 가능한 캐릭터가 추가됐다.

- 카카오게임즈는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SS급 저격형 캐릭터 ‘리르’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리르’는 원작 그랜드체이스에도 등장한 활을 이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다.

- 에코맘코리아는 UNEP가 개발한 청소년 환경교육을 위한 기능성 게임 ‘Aqua Republica Game’ 한국판을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게임은 자유학기제에 맞추어 학교 방문형 환경게임 프로그램으로 국내에 보급될 예정이다.

- 썸에이지는 모바일 게임 인터플래닛을 전세계 155개국에 양대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인터플래닛은 우주를 배경으로하는 SF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 기타 소식

-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지난 3월 3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시작해요 언리얼 2018’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언리얼 엔진에 관심을 가진 개발자와 초심자 900여 명이 참석했다.

- 컴투스는 지난 3월 1일부터 나흘간 미국 워싱턴 주에서 열린 에메랄드 시티 코믹콘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컴투스는 자사 모바일 RPG인 서머너즈워 게임 IP를 활용한 부스를 설치하고, 서머너즈워 트레일러 영상을 상영하는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벨로프는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한국, 북미, 대만,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