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게임빌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매칭홍보시스템, 클래스별 스킬 밸런스 조절 등이 포함됐다.

- 게임빌은 신작 빛의 계승자를 양대 마켓을 동해 글로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세계관을 가진 수집형 RPG로 크리티카: 천상의기사단의 개발에 이어 펀플로와 합작한 두 번째 작품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C버전 파이널판타지15 윈도우 에디션의 한글판이 발매됐다고 밝혔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는 전세계 누계 1억 3,500만 장 이상의 출하 및 다운로드 판매를 달성한 타이틀이다.

-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진화장비 악마의상을 추가했다. 악마의상은 파괴력이 높은 변신 아이템으로, 주요 스킬인 파이어볼이 대폭 향상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 기타 소식

- 넷마블게임즈는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전 등록은 이달 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 데브시스터즈는 개발 중인 신작 쿠키워즈의 CBT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참여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CBT에 관한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밝혀진 바가 없다.

- 컴투스는 자사의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가 전세계 누적 9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서머너즈워는 지난 2014년부터 국내를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운영이 되어오며 현재까지 71개국에서 게임매출 1위, 129개국에서 매출 10위권 등의 여러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