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출시 및 사전예약, 업데이트 소식

-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 RPG DC언체인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3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 이용권인 활력 물약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 게임빌은 자사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신규 세력 ‘아리아 드 가세스’의 공개, 신규 캐릭터 ‘이실리엔’, ‘다르칸 드라시르’ 추가 등이 포함됐다.

-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에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주년 업데이트에는 최고 레벨 확장, 플레이 편의성 개선 등이 포함되며, 1주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강화석 20개, 제물수정 10개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 게임빌은 오는 7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를 출시할 것이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기존 RPG와는 차별화된 다크 판타지 장르를 표방하는 수집형 RPG로, 턴제 방식이 아닌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에 신규 도전과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도전과제는 게임 진행에 필수적인 콘텐츠를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단계별 퀘스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 기타 소식

- 엑토즈소프트는 3월 2일부터 15일까지 배틀그라운드팀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온라인 테스트와 면접을 거친 후 추후 최종 발표될 예정이며, 지원 요건은 아프리카TV PUBG 리그 파일럿 시즌, PUBG 서바이벌 시리즈 베타에 참가 경험이 있거나, 스팀 한국-일본 서버 레이팅 2200 이상 중 하나의 조건만 충족하면 된다. 단, 대리 게임 등 프로게이머 결격사유가 없어야한다.  

- 하자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네로 슈바르츠와 드니스, 레온, 루카스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