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에이프로젠게임즈는 소울워커 제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릴리 블룸메르헨과 함께 수영복 코스튬이 추가 됐다. 이 밖에도 기존 캐릭터의 스킬 대미지 상향과 슈퍼아머 등을 적용되는 밸런스 패치도 진행됐다.

- 게임빌-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사진과 글을 담당하는 기자팀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영상팀으로 나뉜다.

-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의 예능 방송인 ‘띵동 모마 왔어요! – 오피스어택’편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4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콘텐츠 기업 미스틱스토리의 직원들이 메인MC인 유튜버 보물섬과 대결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에 새 확장팩 울둠의 구원자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확장팩에서 유저는 탐험과 연맹의 일원으로 합류해 악의 연합 잔악무도와 대결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확장팩은 오는 8월 7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 넥슨은 ‘제 4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2019(이하 NYPC)’의 대회 일정을 공개하면서 멘토링 프로그램인 NYPC 콘서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NYPC 온라인 예선은 오는 8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예선 통과자들은 10월 26일에 열리는 본선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NYPC 콘서트의 참가 희망자를 받는다. 오는 17일 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월 30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7월 한달 간 세븐나이츠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는 CU멤버십 앱인 포켓CU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스페셜 영웅 소환권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지역 대항전인 리프트 라이벌즈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리프트 라이벌즈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전략적 팀 전투에서 사용되는 꼬마 전설이 세트와 명품 상자 세트를 받을 수 있다.

- 넥슨은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국내 서비스 1,000이르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왕 가남풍, 백영, 사마충 등의 장수가 포함된 마왕 재림의 패가 추가됐고, 난세여걸의 패에는 곽여왕, 장세연 등의 신규 장수 4명이 업데이트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