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주간 업데이트 소식

# 7월 1일

-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전략적 팀 전투(TFT)를 지난 29일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전략전 팀 전투는 다양한 챔피언으로 팀을 구성해, 병력을 업그레이드 하며 상대와 겨루는 게임 모드다.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에 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함께 추가 능력치를 얻게 된다. 린의 신화 각성 시, 각성기를 통해 상대방의 버프를 감소 시킬 수 있는 특성이 추가 된다.

- 라이엇게임즈는 145번째 신규 챔피언인 키아나를 추가했다. 키아나는 강, 벽, 수풀 등의 환경에서 W스킬을 사용 해, Q스킬을 변경시켜 적 챔피언을 다양한 방법으로 공격할 수 있는 챔피언이다.

# 7월 3일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란의 사전 등록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심연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받을 수 있다. 란은 주무기로 반월추, 보조무기로 고검을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리마스터에 신규 클래스 검사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검사는 한손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다양한 디버프 스킬을 가지고 있는 클래스다. 이 밖에도 4대 내성을 감소 시키는 전용 스킬과 접근에 특화된 돌진기를 보유하고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여름 맞이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공개된 로드맵에서는 신규 직업군 암살자, 최상위 8인 레이드 안개의 지배자 미스틱과 새로운 섬 2종이 추가되는 것을 확인 수 있다.

# 7월 4일

- 넥슨은 테일즈위버의 네번째 신규 에피소드인 ‘변주’의 티저 애니메이션과 함께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에피소드 변주는 오는 18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신규 콘텐츠로는 머큐리얼 케이브 던전과 아퀼루스 장비가 추가될 예정이다.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GLORY의 2차 콘텐츠인 보더리스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글로리온의 신규 랭크 서전트가 공개됐다. 글로리온에 가입한 유저가 캐릭터를 서전트 랭크까지 승급하게되면, 글로리온 포스 스킬과 함께 특별 보급상자를 받을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에 신규 캐릭터 릴리벳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릴리벳은 거대한 가위를 무기로 사용하는 자연속성의 전사로, ‘영혼 분쇄’ 스킬로 상대방의 영웅을 처치할 경우 부활이나 소생을 불가능하게 하는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에 섬머페스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해변의 기사 아론, 사랑의 바다 엘리제, 여름의 빛 아이나스의 여름 수영복 코스튬 3종이 추가 됐다.

-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신규 모드 ‘크아퐁’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아퐁’ 모드는 물풍선을 이용해 중앙의 블록을 상대팀 진영으로 밀어나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 모드이며, 오는 18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 넥슨은 바람의나라의 여름 업데이트인 ‘갬-성’의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갬-성’ 업데이트는 오는 25일 전 직업 밸런스 개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8월 8일에는 귀문동의 상위 던전인 태귀문 업데이트, 8월 22일에는 신규 북방 PVP 콘텐츠를 추가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