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넥슨은 서든어택의 e스포츠 리그인 슈퍼스타 서든어택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그의 신청은 오는 17일 까지며, 만 14세 이상의 서든어택 유저라면 간단한 자기소개서와 함께 참가할 수 있다.

- 넷마블은 하반기 기대작인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오는 30일에 일본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은 요괴워치 IP를 기반으로, 원작의 다양한 캐릭터로 AR기능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 미호요는 붕괴3rd에 신규 발키리 제레 발레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제레 발레리의 A급 전투 슈트 ‘환해의 꿈나비’가 추가됨과 동시에 신규 무기 ‘동요’, 신규 성흔 세트 ‘디랙’이 추가 됐다.

- 게임펍은 버블슈터: 다이노 프렌즈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버블슈터: 다이노 프렌즈는 주어진 슈팅 횟수 내에 버블을 모두 터트리거나, 갇힌 공룡을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버블 슈터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 넥슨은 편의점 이마트 24와 손잡고 크레이지아케이드 BnB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진행되며, 삼각김밥에 포함된 QR코드를 사용해 바늘, 정화 물약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넷마블은 2019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11월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의 총 6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2대 2 9이닝 단판 방식으로 진행된다.

- 조이시티는 사무라이 쇼다운M에 가문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가문전은 15인 이상이 대결하는 PVP 콘텐츠로, 매주 공격과 방어를 통해 한 달간의 가문 순위를 정하는 콘텐츠다.

-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IP를 사용한 웹사이트 스토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토리는 유저들에게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 졌으며,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언어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