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클래스 궁사를 업데이트 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며,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동료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사 캐릭터인 러스트, 마법사 캐릭터인 글러트니가 추가 됐다.

-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개발하는 VR게임 포커스온유와 로건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저는 각 게임의 전반적인 스토리와 배경을 확인 할 수 있다.

-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세실리아를 업데이트 했다. 세실리아는 마도 부츠를 무기로 근거리 물리피해를 입히는 기계공 클래스의 캐릭터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50대 50의 전투가 가능한 지상전과 Grind 맵이 무료 맵으로 추가됐다.

-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코스튬 파이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할로윈 복장의 쿨라, 앙헬, 매츄어, 야시로가 추가됐다.

- 넥슨은 트라하에 신규 파티던전 불타는 숲을 추가했다. 불타는 숲은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주와 화염 속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 켈베로스가 등장한다.

-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의 서비스 500일을 맞아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쿠마 레이, 오오가미 코카 등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가 추가 됐다.

-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신규 대륙 욘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욘의 핵심 도시들의 전경과 게임 내 플레이 모습이 담겨있다.

-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에 신규 장비 퓨리어스 서클릿을 업데이트했다. 퓨리어스 서클릿은 연속공격이 가능하며, 마지막에 상대를 뒤로 밀어낼 수 있는 기술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한M은 로한 IP를 기반으로, PVP 시스템과 자유 경제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유비소프트는 E3 2019에서 오는 3분기 내로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PC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