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발렌시아 북부 지역은 카드리 협곡과 쿠니드의 쉼터로 나눠지며, 유저는 사냥을 통해 심연 등급의 투구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팀 데스 매치-밀타 파워’는 주어진 맵에서 먼저 40킬을 달성하거나, 10분 내 더 많은 킬을 기록한 팀이 승리하는 콘텐츠다.

- 게임빌은 엘룬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오는 7월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룬은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모바일 RPG다.

- 선데이토즈는 디즈니팝에 토이 스토리4 IP를 활용한 코스튬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우디, 버즈, 제시 등의 토이 스토리 캐릭터 코스튬 8종이 추가됐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2일에 넷마블 본사에서 제 5차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남 고등학교 등 2개 학교의 컴퓨터 관련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등학생 7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슈퍼플레이는 ‘페이커’ 이상혁의 SD 피규어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페이커’ 피규어는 높이는 11cm, 너비는 5.5cm이며 SKT T1의 2016년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

-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에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홍련의 미궁은 전용 장비를 사용해 제한시간 내 클리어하는 것이 목적이며, 클리어시 각인 주문서 모음집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넷마블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에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SR 등급 엘리자베스와 SSR 등급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사토를 업데이트했다. 미사토는 후방에서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는 특성을 가진 2성 캐릭터다.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에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피소드 2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챕터인 지르둔 접경지와 홍염도시 멜즈렉이 추가됐다.

- 넥슨은 마비노기 영웅전에 캐릭터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비, 카이, 리시타, 피오나 등 12개의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됐다.

# 기타 소식

- 넥슨은 피파온라인 4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이강인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손흥민 선수에 이어 이강인 선수를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룽투코리아는 액트파이브에 44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며 전략적 협력관계에 나선다고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액션 장르의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넥슨은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3일부터 온라인 그랑프리를 진행하며, 상위 32개팀, 128명의 선수를 모아 7월에 오프라인 예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KOG는 2019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이번 인턴 모집 부분은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이며, 오는 23일까지 KOG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는 궁사 테마의 디지털 싱글 OST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OST의 작곡은 엔씨게임의 사운드를 담당하는 NCSOUND가, 편곡은 리니지2의 OST로 유명한 제이미 크리스토퍼슨이 E담당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