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주간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궁사 업데이트 등 주요 업데이트 현황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6.14 18:45

[게임플] 주간 업데이트 소식

# 6월 12일

-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소울에 신규 클래스 궁사를 업데이트 했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며,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효율이 높아지며, 질풍 궁사는 은신과 빠르게 이동하면서 공격이 가능하다.

 - 넥슨은 트라하에 신규 파티던전 불타는 숲을 추가했다. 불타는 숲은 총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주와 화염속성을 가진 켈베로스가 보스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거미 여왕의 방과 죽은자들의 안식처의 난이도를 변경했으며, 전설 등급 소환수인 타천사 다이론과 여신 엔시아를 추가했다.

-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에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는 에픽세븐 론칭 후 첫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챕터와 영웅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생성을 시작했다. 샤이는 검은사막의 18번째 신규 클래스로 부메랑 형태의 플로랑을 주 무기로, 버프나 회복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샤이는 오는 19일 업데이트로 정식 추가될 예정이다.

# 6월 13일

- 넥슨은 마비노기 영웅전에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비, 카이, 리시타, 피오나 등 총 12개의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됐으며, ‘죽음의 신’과 ‘파편 골렘’이 스페셜 던전으로 추가됐다. 스페셜 던전은 100레빌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4인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단 파편 골렘은 8인으로 출정이 가능하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 했다. 발렌시아 북부 지역은 카드리 협곡과 쿠니드의 쉼터로 나눠지며, 유저는 사냥을 통해 심연 등급의 투구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넷마블은 일곱개의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신규 캐릭터 엘리자베스 2종을 추가했다. 추가된 캐릭터는 SR 등급의 주점 마스코트 엘리자베스, SSR 등급의 리오네스 왕녀 엘리자베스다. 엘리자베스는 아군을 치유하는 힐러형 캐릭터로 아군의 전투를 지원한다

# 6월 14일

- 넷마블은 BTS월드의 두 번째 OST A Brand new Day를 공개했다. 이번 OST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과 뷔가 부른 곡으로, 내 안의 목소리에 집중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내용을 가진 일렉트로닉 힙합곡이다. 넷마블은 지난 7일에 BTS월드의 첫 번째 음악인 Dream Glow를 공개한 적이 있다.

김도형 기자  hetge@gameple.co.kr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98 롯데IT캐슬 1동 609호   |  대표전화 : 02)6341-2821  |  이메일 : game@gameple.co.kr
상호 : 게임플(제이에스미디어팀)  |  등록번호 : 서울 아 02276  |  등록일 : 2012.10.02  |  발행인 및 편집인 : 차정석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성훈  |  Copyright © 2019 게임플.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