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일령계획은 미소녀 일러스트를 사용한 전략 디펜스 모바일 RPG다.

- 카카오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그랜드체인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로 로비 UI를 개선하며 듀얼 레이드, 용사의 탑 등의 콘텐츠를 확장했다.

-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블랙엔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엔젤은 8종의 천사로 변신할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룽투코리아는 피버바스켓에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안유진 캐릭터는 PF포지션으로 출시 됐으며 점프력과 덩크가 특징이다.

- 팡스카이는 따거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출시했다. 따거는 힘, 민첩, 지력 등의 캐릭터 능력치를 수동으로 분배하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 네오위즈는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했다. 신규 영웅으로 파티원 강화 효과 연장 버프를 가진 5성 영웅 자흐라와 자신의 속도가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4성 영웅 보니가 추가 됐다.

- 이펀 컴퍼니는 미라쥬 메모리얼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타천사 루시퍼와 천사 가브리엘이 대립하는 세계관을 가진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 RPG다.

- 웹젠은 아메리카와 유럽지역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뮤 오리진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위해 뮤 오리진2는 영어를 포함한 포르투갈어와 스페인어가 포함되어 있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신규 몬스터의 등장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서머너즈 워에 추가될 어둠속성 신규 몬스터의 소환 과정이 담겨있다.

- 마상소프트는 콜오브카오스에 신규 서버 이터널-토르투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터널-토르투사 서버는 하드코어 타입의 서버로 초기화가 없으며, 새 이터널 서버가 열리면 통합되는 것이 특징이다.

# 기타 소식

- 엔씨소프트는 스푼즈가 농심 콘치즈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SNS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 에픽게임즈는 E3 2019에서 포트나이트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3 포트나이트 부스에서는 타임 트라이얼, 아케이드 등 포트나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애쉬 – 전쟁의 어머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애쉬 – 전쟁의 어머니는 LoL챔피언 애쉬의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라이엇 스토어와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라이엇게임즈는 2019 제닉스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를 오는 6월 6일에 개막한다고 밝혔다. 참가팀으로는 아수라, APK프린스, BBQ올리버스, 브리온 블레이드, MVP, VSG, 팀 나이나믹스, 스피어 게임 총8개 팀이 출전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