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소식

- 넥슨은 배찌 손글씨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만 14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든 참가 가능하며, 배찌가 연상되는 손글씨로 문구를 표현한 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6월 7일 까지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이 5천만개의 기부열매를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열매를 모두 모으게 되면 컴투스가 기금을 마련해 환경재단에 후원한다.

- 선데이토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유저와 함께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서는 선데이토즈가 유저들과 함께 취약 아동들과 유기 동물 지원 등의 다양한 사회 공원 활동을 진행한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영웅신검은 오픈필드를 이용한 무협 MMORPG다.

-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타이틀 곡 Breath의 음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일령계획의 세계관과 애니메이션 영상이 담겨있다.

-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13주년 유저 초청 행사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11일 액토즈소프트 사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선발된 100명의 유저들과 라테일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해 진행됐다.

-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에 사립 퍼드학교를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로 ‘청춘인자 요그 소토스’와 ‘숨은 게임 실력자 아마테라스 오오카미’가 추가됐다.

-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은 2019 플레이엑스포의 관람객이 101,092 명이 다녀가 신 기록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 넥슨은 EACC SPRING 2019의 경기 중계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6일에 선수 드래프트를 시작으로 18일에서 20일까지는 그룹 스테이지가 시작되며 24일부터 26일까지는 8강 넉아웃 스테이지가 진행된다.

- 엔씨소프트는 2019 경기국제웹툰페어에서 제 1회 NC 버프툰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으로는 김병관 작가의 ‘털업’이 수상했다.

- 넥슨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크아M 리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승은 ‘예선탈락성식’ 팀이 차지 했으며, 넥슨은 우승팀에게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행사장에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의 5월에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를 공개했다.  

-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에 전선 대격돌 에피소드 4를 업데이트 했다. 전선 대격돌 모드는 30대 30의 전투모드로 게임 내 경험치와 보상을 두 배 더 받을 수 있다.

- 블루스택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갤럭시 스토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블루스택 이용자는 PC에서 갤럭시 스토어 전용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