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린을 추가했다. 린은 전투 대형의 가운데 열에 위치하며, 아군의 체력회복과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 넵튠은 7개의 왕국과 달 그림자 용병단의 일본 내 출시를 위한 사전 등록을 개시한다. 사전 등록기간은 22일 오후 3시부터 정식 오픈시까지 진행된다.

- 가이아모바일은 드림이터의 국내 서비스를 25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림이터는 미소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탄도 슈팅 게임이다.

- 넥슨은 오버히트의 서비스 500일을 맞아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유저들과 소통하는 좌담회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인포그래픽의 내용에는 총 플레이 시간, 소환된 영웅의 수 등이 담겨있다.

- 넥슨은 마블배틀라인에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을 추가 오픈했다.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은 와칸다를 배경으로해, 타노스가 마인드 스톤을 차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 블랙 오더와 격돌하는 스토리를 담고있다.

- 컴투스는 원더택틱스에 신규 콘텐츠 영웅 전용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영웅 전용 카드는 세 가지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영웅마다 정해진 전용 카드는 장착해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의 신규 콘텐츠 ‘그랑프리 시즌1’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랑프리 시즌1은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특정 운영시간에만 참가할 수 있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원피스 월드 시커에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어둠의 실험병기’를 공개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조로가 등장하며 새로운 에피소드를 체험할 수 있다.

- 네오싸이언은 퍼즐앤드래곤과 몬스터 헌터의 3번째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밀라보레아스, 셀레기오스 등 5종이 추가 되었다.

 

# 기타 소식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네코제X블리자드의 행사장 콘셉트를 발표했다. 행사장 메인 콘셉트는 무법항 마을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종족에 관계없이 출입이 가능한것이 특징인 지역이다. 

- 펍지주식회사는 2019 첫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페이스잇 글로벌 서밋: 펍지 클래식의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국팀인 OP게이밍 레인져스가 58킬을 거두며, 101포인트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 라이엇게임즈는 소환사 문화재지킴이의 2019년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소환사 문화재지킴이는 라이엇게임즈가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을 위해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청소년 대상의 문화유산 교육 활동이다.

- 태볼은 트리비오 퍼즐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트리비오 퍼즐은 묘수풀이 형식의 퍼즐게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