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넷마블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4대 4 전장인 ‘용오름 계곡’과 백와룡이 등장하는 16인 레이드 ‘여명의 파천성도’ 등의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룽투코리아는 피버바스켓에 클럽전을 업데이트 했다. 클럽전은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되며 다른 클럽에 소속된 유저들과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에는 최대 15명이 가입할 수 있다.

- 넥슨은 다크어벤져 3에 사무라이 쇼다운 V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콜라보레이션 내용에는 하오마루, 겐쥬로 등 콜라보 코스튬 5종과 SD캐릭터펫 5종이 포함됐다.

- 네오위즈는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 지역 자동 반복전투 기능과 5성 영웅 메리, 4성 영웅 하우레스가 추가됐다.

-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9에 골든글러브 팀덱을 업데이트 했다. 골든글러브 팀덱은 골든 글러브 수상자들로 자신의 팀을 구성 해 모든 선수들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타워 침공의 개편, 신규 9, 10챕터 퀘스트와 5성 서번트인 이그니스가 추가됐다.

- 37게임즈는 진룡삼국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진룡삼국은 삼국지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 에이팀은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 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는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스위치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 이야기’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농사를 짓거나, 탐험을 하는 등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내용이 담겼다.  

 

# 기타 소식

- 그라비티는 지난 20일 태국 방콕 ‘라차달라이 극장’에서 진행한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의 게임음악 콘서트를 마쳤다고 밝혔다. 공연은 약 2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주제곡 WISH를 포함한 19곡의 BGM 편곡곡이 연주됐다.

- 블루스택은 트라하에 최적화된 전용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용버전에서는 트라하 최적화 설정, 전용 키 맵핑 등을 제공한다.

- 넥슨은 트라하의 PC방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C방 컴퓨터에 설치 된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를 이용해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모비게임은 HTML5 게임 플랫폼인 팝콘게임을 오픈했다. 모비게임은 팝콘게임을 통해 국내 HTML5 게임을 서비스하며 해외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전용게임을 확보한다고 밝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를 서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결승전은 OGN 아레나에서 열린다.

- 조이시티는 사무라이쇼다운 M의 트릭아이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홍대 트릭아이 뮤지엄에서 무료 관람으로 진행된다. 관람객은 증강현실을 이용한 타치바나 우쿄, 하오마루 등의 캐릭터를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