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신작 및 업데이트 소식

-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에 엔드게임 모드를 추가했다. 엔드게임 모드에서는 타노스로 변신하거나 어벤져스 아이템을 사용해 영화 속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넷마블은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PVP 총기 미디블을 추가했다. 미디블 총기는 기존 레기온 총기를 초월해 얻을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의 PVP 무기다.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슈퍼로봇대전 T의 체험판과 DLC 콘텐츠를 공개했다. 체험판은 오는 5월 16일부터 할 수 있으며, DLC로는 회차 플레이 지원 팩을 공개했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3차 서버통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서버 통합으로 발라카스 서버를 제외한 R1에서 R3까지 나눠져 있던 동일한 이름의 서버들을 하나로 합쳤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019 올스타전을 앞두고 ‘2019 올스타 전설 스킨’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전설스킨은 대서양 메르시와 태평양 루시우다

- 시나몬게임즈는 메이비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메이비는 웹툰을 기반으로 한 비주얼 노벨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 네시삼십삼분은 삼국블레이드에 여포 초월과 삼국정복서를 업데이트했다. 여포는 초월 시 기본 능력치가 상승함과 동시에 새로운 초월 스킬을 가지게 된다. 삼국정복서는 4개 진영의 장수를 수집하며 임무를 완료해 도감을 채우는 콘텐츠다.

- 넥슨은 마블 배틀라인에 세 번째 시즌 카드팩 배틀월드를 업데이트 했다. 배틀월드 카드팩은 엔드게임 버전의 타노스를 비롯한 85장의 카드로 구성됐다.

- 가이아모바일은 드림이터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림이터는 미소녀를 기반으로 한 슈팅게임이다.

- 팡스카이는 봄의연가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봄의연가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 ‘월드 통합 토너먼트 왕중왕전’을 업데이트 했다. ‘월드 통합 토너먼트 왕중왕전’은 소속 월드가 다른 길드간에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다.

- 넥슨은 천애명월도에 일대종사 모드를 추가했다. 일대종사 모드는 맵 안에서 전투력을 높여 나가며 최후의 1인이 되는 배틀로얄 형식의 모드다.

 

# 기타 소식

- 라이엇게임즈는 2019 MSI가 오는 5월 1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MSI는 베트남에서 열리며 한국대표로 SKT T1이 출전한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1일과 2일에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블리즈컨 2019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블리즈컨 입장권은 5월 4일과 8일, 두 차례에 걸쳐 판매된다.

-OGN은 2019년 4월 이달의 G-RANK 시상식에서 넥슨의 트라하가 이달의 게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챌린지 서울상은 피모뎁의 길고양이 이야기가 수상했다.

-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트업 시즌 3’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5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이며, 만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쿼드로 참가 가능하다.

- 카카오게임즈는 콘트라: 리턴즈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스트리머 감스트가 출연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