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출판 전문 브랜드 ‘신과 린의 책방’ 설립

[게임플]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새로이 판타지 소설 출판을 위해 신규 출판전문 브랜드 ‘신과 린의 책방’을 설립하고, 그 첫 작품으로 자사의 오리지널 IP인 ‘거울전쟁’ 시리즈의 소설판 ‘거울전쟁 the Novel’을 국내 콘텐츠 플랫폼인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거울전쟁은 2001년 한국 게임시장에 출시한 거울전쟁: 악령군을 시작으로 2012년 슈팅RPG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거울전쟁: 신성부활까지 20년 가까이 엘엔케이의 대표 IP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거울전쟁 the Novel은 엘엔케이의 대표이사이기도 한 남택원 작가의 독창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가상의 대륙 패로힐을 무대로 하고 있는 장편 판타지 소설이다.

소설은 악령군과 흑마술파가 일으킨 전란의 소용돌이 속에서 인간다운 삶을 지키기 위해 떨쳐 일어난 해방부대의 세 세력이 저마다의 정의와 신념을 품고 치열하게 싸워나가는 인간과 생명의 이야기를 테마로 하고 있으며, ‘거울전쟁 악령군’ 편은 입체적인 캐릭터 설정과 세밀한 상황 묘사로 3파의 탄생과정을 흥미롭게 다룬다.

이어지는 ‘거울전쟁 신성부활’ 편에서는 악령군 사건에서 100여 년이 흐른 후가 배경이며, 해방부대에 입대한 한 소년이 시련과 역경을 딛고 성장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특히 거울전쟁: 악령군의 경우 처음 출간된 판본의 50% 이상의 많은 내용이 보완, 추가된 개정판으로,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다. 원래 게임의 캠페인 미션까지 모두 플레이 해야 온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던 것에서, 소설만의 새로운 에피소드 등을 다량 추가해 소설 내용만으로도 충분히 독자들이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완성도를 높였다. 추가 감수를 통해 오탈자 및 어색한 문맥 등의 수정작업을 거쳤음은 물론이다.

한편 엘엔케이는 연재 시작과 함께 붉은보석,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등을 비롯한 자사의 판타지 MMORPG 타이틀을 즐기는 전체 유저들 대상으로 거울전쟁 the Novel 연재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거울전쟁 the Novel은 11월 25일 일요일부터 악령군 전 75화와 신성부활 파트 1이 연작 형태로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