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스마일게이트가 자사의 새로운 2D 턴제 RPG 에픽세븐을 오는 8월 30일 정식 서비스 할 예정이라 밝혔다. 에픽세븐은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 다양한 모험 콘텐츠를 갖춘 모바일 RPG로 지난해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지난 27일에는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의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 ‘피파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결승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25일 오후 12시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된 ‘FIFA 온라인 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우승의 영광은 ‘한라산’ 팀에게 돌아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의 출범 시즌, 첫 결승 무대가 오는 9월 8일 열린다고 밝혔다. 결승전은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9월8일 오후4시30분에 진행되며 결승전 입장권은 KSL 공식 후원사인 케이스타그룹의 티켓몰 케이스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다.

- 조이맥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19번째 신규 테마 ‘철판요리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와규, 전복, 조개관자 등 다양한 재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철판요리와 ‘달걀찜’, ‘장국’ 등의 서브 메뉴 레시피를 제공한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이하 블랙 옵스 4) 출시에 앞서,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경험, 블랙아웃(Blackout)의 PC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특히, 우리 나라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과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하루 먼저 베타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베타테스트는 오는 9월 16일 오전 2시부터 9월 18일 오전 2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이틀 동안 진행된다. 우리나라에서는 15일부터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카카오게임즈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각각 50억 원씩, 총 100억 원 규모의 초기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모바일 게임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블레이드의 제작자인 김재영 대표가 올해 5월에 설립한 회사이다.

-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 ‘월드통합 챔피언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통합 챔피언십’은 이용자의 데이터 대결을 통해 프로야구 H2에서 최고의 구단을 뽑는 대회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8일)과 30일 오후 10시에 아프리카TV에서 대회를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