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 # 전체 소식

-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소울에 ‘직업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직업 각성’은 직업별 특성을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 Gen.G e스포츠는 오버워치 리그 팀 서울 다이너스티에 지난 7월 서울 다이너스티 신임 팀장으로 이호철(Hocury) 팀장을 선임한 데 이어, 김동건(KDG) 감독 및 박창근(Changgoon) 코치를 새로 영입하며 종합적인 재정비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 게임빌은 자사의 자이언츠워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에 임할 수 있도록 게임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히어로의 진화 등급을 기존 6성에서 7성으로 확대해 더욱 강력해진 히어로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7성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6성 코어뿐만 아니라 ‘진화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하다.

- 스포티비 게임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대회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이하 듀얼 레이스X)’의 3주차 경기를 오는 30일(목) 오후 7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 클래게임즈는 캐주얼 FPS 게임 서든그라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든그라운드는 스페셜솔져를 개발한 홍영진 PD의 두 번째 FPS게임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서 ‘제1회 카카오게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약 3개월간, ‘팬아트’ 및 ‘HTML5 스낵 게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카카오게임’과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사랑하는 이용자들과 함께 콘텐츠를 만들고 즐길 거리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진화용병 ‘달타냥’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삼총사의 리더 ‘달타냥’은 72번째 일반 용병으로, 검으로 상대를 찔러 기절시키는 ‘피어싱’, 소형 산탄총으로 연속 공격하는 ‘가이드샷’ 등 검과 총을 활용한 특수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3일 예고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던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