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이모션을 살린 홍보 영상 공개, 코스프레 댄서들의 화려한 춤 눈길

[게임플] '헤일로' 시리즈를 통해 콘솔형 FPS의 시대를 연 번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데스티니2'의 홍보 영상이 댄스 마니아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어 화제다.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던 FPS 게임 '데스티니'의 후속작인 데스티니2는 전작이 가진 게임성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새로운 직업군과 무기, 그리고 더욱 방대해진 임무와 이야기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콘솔로만 출시된 1편과 달리 2편은 PC 버전까지 출시를 준비 중이며 PC 버전의 서비스는 블리자드의 배틀넷 플랫폼을 통해 개시될 예정이다. 이는 배틀넷 플랫폼의 최초 사례이자 첫 외부 게임 반영이다.

다양한 화제를 바탕으로 출시를 준비 중인 데스티니2는 홍보 영상에서도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최근 공개된 'Freestyle Playground' 영상은 게임 캐릭터들이 나와 화려한 총격전을 펼칠 것이라는 기대와 다른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다.

바로 게임 내 캐릭터로 코스프레한 댄서들의 댄스 배틀을 담았기 때문이다. 일명 '라이브 액션 댄스'로 명명된 이 영상에서는 화려한 조명과 연출 속에 멋진 댄스가 쏟아진다. 

게임 내 주요 특징인 이모션에 있는 댄스 동작들을 담은 이 영상은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유튜브의 해당 영상은 이미 4백만 이상의 뷰를 기록 중이며, 2만5천명 이상의 '좋아요' 클릭을 이끌어냈다.

특히 게임 내 댄스 동작은 물론 주요 스킬 장면을 패러디한 동작들로 인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자세한 사항은 공개된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