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미연시 게임 시리즈 최신작, 한국 버전만의 오리지널 특전도 추가

CFK는 일본 IDEA FACTORY의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 박앵귀 꽃의 장(薄桜鬼 真改 花ノ章)」의 출시일을 다음달 8일로 확정하고, 특전 사양과 예약 판매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일본 막부 말기, 연락이 끊긴 아버지를 찾기 위해 홀로 에도에서 교토로 올라온 소녀 유키무라 치즈루는 신선조의 대사들과의 기이한 인연으로 신선조와 행동을 함께 하게 된다. 우연한 사건으로 인해 신선조의 비밀 ‘수라’에 대해 알게 된 치즈루는 예상치 못한 다양한 사건에 휘말린다.

막부와 신선조의 붕괴 속에서, 신념과 뜻을 가슴에 품고 칼을 휘두르는 남자들과 그들의 뒤를 쫓아 함께 걸어갈 것을 선택한 소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박앵귀는 일본 IDEA FACTORY의 유명 브랜드인 오토메이트 시리즈의 대표작이다.

한국판만의 특별한 특전들과 함께 제공되는 제품의 예약 판매는 29월부터 개시한다.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분께는 선착순으로 박앵귀 꽃의 장의 키 비주얼 이미지와 주연 캐릭터들로 꾸며진 한국판만의 예약특전 클리어 파일을 증정한다.

예약특전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초회 한정 특전 세트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프로필, 그리고 게임의 배경이 되는 무대에 대한 설명이 수록되어 있는 특전 소책자와 스마트폰이 나 타블렛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아크릴 재질의 멀티 스탠드, 그리고 박앵귀 꽃의 장의 메인 이미지로 디자인된 특제 클리너 클로스와 함께 유저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단독 일러스트로 패키지를 장식할 수 있는 특전 타이틀 시트가 포함되어 있다.

박앵귀 꽃의 장은 6월 8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초회 특전 세트 68,000원, 일반판 49,800원이다.

박앵귀 꽃의 장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