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와 천하제일무술대회 개최 안내 등 담겨, 본격적인 올해 업무 시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으로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는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드래곤볼 제노버스 2’(한글판)에 대한 개그맨 맹승지의 게임 체험 영상 공개 및 온라인 대회 ‘천하제일무술대회’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전세계에서 대 히트한 전작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속편이자, 드래곤볼 제노버스 시리즈의 첫 한글화 작품이다.

이번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특성을 살린 타임 패트롤러가 되어 드래곤볼의 유명한 캐릭터들과 함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온라인 기능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PS4와 PC용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연이은 호평발매를 기념하여 준비 된 개그맨 ‘맹승지’가 출연한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특별 체험기’는 게임 내 다양한 정보와 진정한 재미 포인트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이와 함께 드래곤볼 제노버스2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천하제일무술대회도 진행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는 7일간 유저들이 게임 내 천하제일무술대회 회장에서 대결해 포인트를 많이 얻는 최고의 유저를 뽑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2 천하제일무술대회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