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적을 물리치는 무쌍식 전개, RPG 특유의 성장 방식 등으로 새로운 재미 제공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페이트’(Fate)를 소재로 제작된 액션 RPG ‘페이트 엑스텔라’(Fate EXTELLA)가 자막 한글화돼 국내 정식 출시된다.

2004년 PC용 어드벤처 게임으로 처음 출시된 이후 다양한 플랫폼과 애니메이션, 소설, OVA 등으로 출시되고 있는 페이트는 마스터라 불리는 마술사가 동서고금의 역사, 신화의 영령인 서번트와 한 팀을 이뤄 성배전쟁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페이트의 주요 캐릭터와 이야기, 그리고 세계관을 활용한 일기당천 식 액션 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유저는 페이트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화면 가득 몰려 오는 적을 물리치며 성배의 주인이 되기 위한 전쟁에 돌입하게 된다.

특히 페이트 시리즈의 유명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기존 이야기에서 볼 수 없던 꿈의 대결이나 조합 등을 펼치며 싸울 수 있으며, 버튼 조합에 따라 원작에서 만날 수 있는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을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국내 정식 출시되는 페이트 엑스텔라는 일반판과 한정판 2가지 형태로 나눠 출시되며 PS4, VITA 버전에 따른 다른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게임은 12월15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페이트 엑스텔라 한정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