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주(2월 29일~3월 6일) 온라인 게임 순위는 '리그오브레전드'가 여전히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순위 변화가 거의 없는 한 주 였다.

큰 변화가 없는 순위권 속에서 눈에 띄는 게임은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이다. '아이온'은 지난 주 10위에서 한 계단 상승한 9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아이온'의 지난 3월 2일부터 '슈고 도적단의 습격 시즌3'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황제 트릴리룽' 인던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랭크에 따라 보상을 받는 이벤트이다.
 
최상급/상급/중급/하급 구분되어 있는 꾸러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상급 획득 시 '영원한 서약의 방어구 상자', '[자쿠룽] 고급 신화 날개깃 상자', '[자쿠룽] 만월의 무기/방어구 상자'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온'은 공식 홈페이지 '월간 아이온 3월호'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온'은 추억의 던전인 '불의 신전'을 황제 트릴리웅의 비밀 금고처럼 이벤트 던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3월 23일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최고 레벨을 75레벨로 확장한 만큼 통합 루키 서버 이용 레벨을 55레벨에서 65레벨로 확대하고, 기존 콘텐츠의 리뉴얼 뿐만 아니라 신규 콘텐츠 '영원의 탑 인던'과 새로운 제작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